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반응형

 

 

1년 중 가장 짧은 한 달 2월입니다. 봄이 찾아오는 달이기도합니다. 로맨틱하고 감성적인 여행을 좋아합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떠나면 좋은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하려합니다. 연초를 맞이하여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1. 삼척 대금굴

 

삼척을 대표하는 관광지 대금굴 대한민국 천연기념물입니다. 2003년 처음 발견된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대금굴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나며 정선 화암동굴, 울산 자수정동굴과 다르게 진짜 동굴의 분위기가 흐르는 동굴명소입니다. 


말그대로 천연동굴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신비로운 동굴 대금굴 기암괴석과 신기한 토석층과 같은 암석들이오랜세월을 지켜왔다는 것입니다. 약 5억3천년 되었다고 하니 태초의 지구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했던 곳 입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태초의 지구 신비를 엿볼 수 있는 동굴의 진면목입니다. 

 

 

대금굴밖의 모습입니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더불어서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2. 외도보타니아

 

거제도의 아름다운 섬 외도 보타니아입니다. 숙박업소가 없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만 가능한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여행장소입니다. 외도 보타니아는 1시 30분만 관람이 가능하기때문에 약간 아쉬운 여행장소이기도합니다.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언제나 많은 사람들을 바글 바글합니다. 외도 보타니아 가는 길 해안절경 해금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석 2조 여행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선택한코스는 구조라 - 해금강 - 외보 보타니아 - 구조라 선착장으로 소요시간은 2시간 30분 이었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3.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대한민국에서 제일 이쁜 이름을 가지고 있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이름만 이쁜것이 아니라 사시사철 아름다운 곳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맞게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의 미를 알리고자 했던 작은 소망이 지금은 대한민국을 대표적인 여행지로 변모하였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오색별빛정원전이라고 어두컴컴한 밤에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빛축제가 열리기도합니다. 

 

 

입장료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4. 가평 쁘띠프랑스

 

꽃, 별, 어린왕자 그리고 프랑스를 간접경험해볼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지금의 가평을 관광지로 자리잡게 해준곳으로 숲속의 작은마을을 분위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오색찬란한 꽃들의 아름다운 향연 펴그리고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조그만한 유럽풍 시골도시 분위기가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술과 낭만이 공존하는 곳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감성여행지로 딱입니다. 

 

 

입장시간
09:00~18:00
연중무휴

입장료
성인 10,000원 
청소년 8,000원
어린이 6,000원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이국적인 여행장소로 커플데이트 하기 좋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5. 강릉 안반데기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곳 강릉 안반데기는 평균온도가 10도 낮아 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따라서 여름철에도 시원한 여행지입니다. 해마다 강릉을 방문하면 꼭 찾게되는 힐링명소입니다.


대한민국 배추 최대 생산지 안반데기는 한 겨울 눈이 많이 내리는 곳으로 겨울 여행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밤하늘 빛나는 은하수 사진찍기 좋은곳이기도하며 사진찍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소개해주고 있는 여행지가 바로 이곳입니다. 

 

 

구름위의 땅 안반데기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한 겨울에는 더욱 춥습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6. 통영 동피랑마을

 

벽화마을의 시초 동피랑마을 통영 여행에 있어서 절대빠질 수 없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꾸며져 있어 하루종일 사진찍고 놀기 좋은 곳입니다. 벽화마을중에서 가장 이쁜 곳을 뽑으라고 하면 동피랑마을을 뽑겠습니다. 


구비구비 언덕길을 오르면 어느덧 동피랑마을 전망대 동포루가 나옵니다. 통영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또 동피랑마을은 유명한 맛집들이 많습니다. 식도락 여행하기 좋으며 바로 근처에 중앙시장이 있어 꼭 싱싱한 회는 꼭 먹어보길 바랍니다. 

 

국내여행지 베스트10

 

7. 여수 낭만포차

 

젊음이 살아있는 거리 여수 낭만포차거리입니다. 화려함의 극치 하멜전시관에 터를 잡고 있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여수에서 가장 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와닿은 곳 명소이기도합니다. 

 

 

밤이되면 여수 밤바다 낭만에 취하는 로맨틱 여행명소입니다. 저도 이에 동의하는 것이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풍경 밤에는 환한불빛들이 이곳 저곳에 들어와 감성을 자극합니다. 맛과 멋이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하멜등대 낭만적인 밤을 느낄 수 있는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8. 강원도 고성 대진항

 

탁 트인 동해바다 전경을 만나볼 수 있는 해상공원입니다. 대진항의 조용한 바다분위기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해뜨는 동해바다의 수평선 사시사철 아름다운 푸른 바다를 바라감상할 수 있는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대진항 동해가 품은 아름다운 항구라는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가보시면 그말이 맞다 하실겁니다. 지금까지 여러군데를 가봤지만 동해 여러 항구중에서 가장 깨끗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좋았던 해상공원입니다. 

 

 

방파제까지 쭉 이어지는 해상공원도 걷기 좋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심적으로 힘들었던 모든것이 한 꺼번에 훌훌 날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9. 양평 중미산천문대

 

어두컴컴한 밤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중민산천문대는 아주 먼 우주에서 밝게 빛나는 별을 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습니다. 우주의 모든 것 밝은 별들을 원없이 볼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을 보냈던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10. 김포 글린공원

 

복잡한 도심속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수목원 카페입니다. 빵과 커피도 맛있지만 조경분위기가 너무너무 예뻐서 경기도 근교 가볼만한곳입니다. 김포의 핫플레이스 명소라 대기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카페이긴한데 식물원 느낌이라고 할까요. 수목원카페에서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2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