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참 가볼만한곳이 많은 곳 경기도는 볼거리, 먹을거리가 많은 여행장소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 또는 공휴일이 되면 경기도 여행을 참 많이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가본 곳 중에서 가장 아름답고 볼거리가 많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를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강화도 교동 대룡시장

 

레트로한 여행을 하고 싶을 때 떠나는 곳 강화도 특히 대룡시장은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는 느낌을 받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오래된 가게가 쭉 늘어져 있는 전통시장으로 여행자들에게는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옛 추억과 향수를 불러오는 교동 대룡시장 한 바퀴 쭉 돌아다니면 약 1시간정도 걸립니다. 저는 쌍화차로 유명한 교동다방을 갔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 놀랐습니다. 달콤 쌉싸름한 쌍화차를 맛본 뒤 이곳 저곳 시장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억의 먹거리 꽈베기 등 다양한 간식거리가 있는 교동 대룡시장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2. 조양방직

 

빈티지 여행의 끝판왕 조양방직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강화도 명소중 한 곳으로 여행의 지친 피로를 풀 수 는 힐링장소이기도합니다. 강화도 비오는 날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실내에 볼거리가 참 많습니다. 

 

폐공장이었던 조양방직 오직 한 사람의 힘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강화도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곳곳에 포토존과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넘쳐납니다. 코로나시대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레트로 감성 여행지의 최고봉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갔을때 누군가 아직도 작업중이었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3. 곤지암화담숲

 

가을단풍 여행지의 끝판왕 곤지암화담숲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가을이 찾아오면 단풍여행을 떠나는 테마정원입니다. 

 

화담숲은 곤지암리조트 수목원으로 약 41만평 아주 넓은 공간에 여러테마로 조성되어 있어 볼거리가 참 많은 명소입니다. 사진으로 담기 힘들정도로 가을단풍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남이섬

 

개인적으로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고의 여행지로 생각되는 곳 남이섬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 이후로 해마다 방문객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감성 여행지의 최고봉이라고 생각됩니다.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관광컨셉으로 섬 전체를 돌다보면 마치 외국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드는 곳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시사철 언제난 방문해도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남이섬 특색있는 문화 예술 자연을 경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5. 양평 두물머리

 

겨울풍경마저 아름다운 곳으로 특히 꽃이 만개하는 봄에 찾아가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곳곳에 아름다운 꽃을 하염없이 감상할 수 있는 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두물머리 소원들어주는 곳 이곳에서 사진 한 장 꼭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두물머리 산책로는 조성이 잘 되어 있어 한가롭게 산책하기 좋은 여행지로 양수리 물래길 풍경이 특히나 너무 아름답고 걷기 좋았습니다. 

 

 

강변의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사시사철 언제나 여행객이 찾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양평 두물머리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6. 수원화성

 

도시전체가 볼거리가 넘쳐나는 곳 수원화성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수원화성은 사진찍기 좋은 명소가 정말 많습니다. 아름다운 연못 산책을 할 수 있는 방화수류정과 용연이 단연 으뜸으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곳이라고 할까요. 밤이되면 곳곳이 환하게 밝혀지는 수원화성은 또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근처 유명 맛집도 많아 식도락여행이 가능한 곳 입니다. 

 

 

야시장이 열리는 시장에서부터 전국에서 가장 유명한 치킨집이 수없이 늘어선곳 수원여행을 떠나신다면 꼭 통닭거리를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후회할일없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7. 아침고요수목원

 

겨울이 되면 찾아가는 여행장소가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사시사철 언제나 아름다움을 머금고 있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특히 여름 수국이 아름답게 피는 곳으로 풍성한 수국꽃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가을에 가보시면 알겠지만 곳곳이 한폭의 수채화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그동안쌓인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라가는 수목원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8. 월미도테마파크

 

주말 데이트하기 좋은 곳 월미도테마파크입니다. 인천을 대표하는 놀이동산으로 저도 어렸을 때 부모님 손잡고 찾 많이 갔던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가득 한 곳 테마파크는 밤이 되면 아름다운 조명과 대관람차에서 바다 야경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월미도 테마파크 대관람차에서의 봤던 바다풍경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9. 파주프로방스

 

도심속 유럽여행을 떠나기 좋은곳 파주 프로방스입니다. 유럽풍 느낌을 살려서 운영하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쇼핑에서부터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밤이 되면 빛축제까지 감성여행지로 최고입니다. 하루종일 있어도 좋을만큼 볼거리가 정말 많습니다. 

 

 

아름다운 동화나라 환한불빛의 나라 파주 프로방스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0.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파주 헤이리마을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자라잡은 명소로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을 표방한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갤러리, 역사박물관, 공룡박물관, 공연장 등 체험할 테마프로그램이 너무 많아 늘 어디를갈지 고민하는 여행장소입니다. 

 

 

이상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볼거리가 정말 많은 여행지입니다. 언제난 찾아가도 후회하지 않는 여행장소가 바로 이곳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