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요기어때

반응형

 

사계절 내내 멋진여행을 할 수 있는 곳 남해는 잔잔하고 깨끗한 풍경이 한 가득인 여행지입니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파도소리가 있어 더욱 특별했던 여행장소였습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움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어디가 좋을까요. 그 정답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다랭이마을
◈독일마을
◈보리암
◈상상양떼목장편백숲
◈미조항
◈보물섬전망대
◈삼천포대교
◈상주은모래비치
◈설리해수욕장
◈원예예술촌

 

 

다랭이마을입니다. 남해 여행을 시작하면 꼭 제일먼저 찾게되는 여행장소입니다. 세계에서도 인정한 관광지로 한국 가봐야 할 아름다운 50곳에 선정된 다랭이마을은 산비탈을 깎아 만든 계단식 논과 남해 앞바다가 장관인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입니다.


특히 계단식 논이 푸릇 푸릇하게 물들면 더욱 멋진 자태를 뽑내는 곳입니다. 남해를 방문하면 꼭 들러봐야할 스팟입니다. 남해 여행의 모든 것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탈진 내리막을 끝에 와닿으면 더욱 멋진 바다 경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군데 군데 자리잡은 수목들도 멋지기만 남해 가볼만한곳 입니다. 

 

 

밑에까지 내려가다보면 기암절벽으로 둘러쌓인 명소를 만나게 됩니다. 남해의 푸른바다 아름답네요. 친구분 손이 우연하게 잡혔습니다. 

 

 

독일마을입니다.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독일마을입니다. 1960~1970년 독일로 떠난 뒤 은퇴한 광부와 간호사들이 돌아와 정착한 마을이라고합니다. 유럽식 아닌 독일식 건축양식으로 지어진 마을은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답기만 합니다.


또한 해마다 맥주 축제, 크리스마스 축제 등 이색적인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독일마을은 이제는 남해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자리매김하여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 곳이 되었습니다. 독일식 건축물과 남해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독일에서 광부와 간호사로 힘들게 일을 하셨던 분들의 흔적이 남아있는 곳 남해파독전시관 꼭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몰랐던 역사를 알 수 있는 뜻깊은 장소입니다. 

 

 

보리암입니다. 영엄한 기운이 있는 곳 보리암입니다. 기이한 암석과 남해의 아름다운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망대라고 생각됩니다. 양양의 낙산사, 강화도 보문사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관세음보살 성지로 손꼽히는 사찰입니다. 


절벽위에 놓인 보리암을 보고 있으면 입이 쩍 벌어질정도로 놀랍기만합니다. 어떻게 저 높은곳에 지어졌을까 하고 말입니다. 요즘 sns 컵라면 맛집으로 통하는 곳 보리암은 높은 산에 위치한 사찰이기 때문에 그만큼 멋진 자연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리암 가는 법은 간단합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버스타고 내리셔서 주구장창 올라가시면 되겠습니다. 보리암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보리암 올라가는 길도 어찌나 아름답던지 전혀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곳곳에 신기한 기암절벽들을 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주차요금은 승용차 기준 4천원입니다. 입장료는 1인 1천원입니다. 초중고생은 학생증 제출하면 무료입니다.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입니다. 양떼목장하면 강원도가 생각납니다. 하지만 남해에도 광활한 푸른초원위의 양떼를 만나볼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남해 상상양떼목장 편백숲은 귀여운 양들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며 성인 9천원, 소인 6천원입니다. 편백숲에 겹겹히 둘러싸인 10만평 초원의 양떼목장은 양 뿐만 아니라 앵무새 체험관, 상상속의 동물 백사슴 등 신기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넓은 초원위에서 앙증맞고 귀여운 양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몸에 좋은 피톤치드를 내뿜는 편백나무에서의 힐링산책을 만끽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여행장소입니다. 이보다 더 좋은 휴양지는 없습니다. 

 

 

미조항입니다. 조용하고 잔잔한 남해의 풍경이 아름다워 남해 여행을 오게되면 항상 찾는 곳 미조항입니다. 조용한 어촌 분위기의 미조항은 잔잔한 마음의 휴식을 안겨주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장소이기도 합니다. 

 

 

높은 산과 넓은 바다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 미조항은 한 폭의 수채화같은 작은 어촌마을입니다. 바다낚시를 즐기러 오는 낚시꾼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좋은 여행장소입니다. 

 

 

맑은 날의 미조항 정말 아름답습니다. 해질녘 노을이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보물섬전망대입니다. 요즘 남해 최고의 핫플레이스 보물섬전망대입니다. 하늘과 바다 사이를 나는 듯한 짜릿한 스릴감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보물섬전망대 스카이워크는 2층 카페 외벽에 빙 돌아가며 설치한 아래가 훤히 보이는 난간을 걷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카페에서 음료수 구입하고 3000원을 더 지불하면 스카이워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어깨, 허리, 엉덩이, 허벅지 부분을 고정하는 하니스라는 옷을 입은 뒤 천장에 달린 레일과 로프를 연결하여 스카이워크에 오르면 되겠습니다. 시작부터 유리 바닥 아래로 땅이 보여 아찔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곳입니다.

 

 

바닥이 훤히 뚫린 스카이워크를 계속 걷다보면 몸이 하늘과 바다 사이 붕붕 날아오른 기분입니다. 처음에 얕잡아 봤다가 큰코 다쳤던 여행장소입니다.

 

 

삼천포대교입니다.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곳 남해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핫스팟 삼천포대교입니다. 남해와 사천시를 잇는 해상다리입니다. 

 

 

남해 야경 명소로 알려진 삼천포대교는 대표적인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입니다. 오색찬란한 불빛이 자꾸 자꾸 바뀌는 최고의 야경 여행지입니다.  

 

 

낚시를 하는 사람들도 볼 수 있고 근처 공원에는 야영을 하는 분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입니다. 남해 최고의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해수욕장입니다. 고운 모래사장이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해변이 매력적인 상주은모래비치는 남해 여행에 있어서 가장 멋진 곳 입니다. 아름드리 곰솔(해송)나무와 넘실대는 파도를 만나볼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상주은모래비치 워낙 인기가 좋아 해마다 여름 휴가철이 되면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입니다. 울창한 소나무숲을 둘러싸여 있어 산림욕을 같이 할 수 있는 해수욕장이 되겠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 남해 최고의 비경 금산을 바라볼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물이 정말 맑아 한 번더 놀랐던 해수욕장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은 곳 입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설리해수욕장입니다. 스노쿨링, 카누 등 여름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설리해수욕장입니다. 개장한지 얼마되지 않아 곳 그만큼 깨끗하고 청정한 바다환경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남해의 최남단에 자리잡은 한적하게 뛰어놀 수 있는 힐링 해변가입니다. 

 

 

원예예술촌입니다.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와 숲 속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원예예술촌도 좋습니다. 남해의 자연 풍경과 함께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힐링스팟입니다.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장소이기도 합니다.

 

 

이용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월요일 휴무)

이요금액 : 일반 5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 경로 4천원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마치 해외여행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색여행지가 바로 이곳입니다. 

 

이와 같이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소개했습니다. 제가 직접 다 가본곳으로 좋았던 기억이 너무 많이 좋았던 곳입니다. 우리모두 안전한 여행을 합시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